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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트립 프로그램(펌웨어) 업그레이드 실패에 대한 문의
작성자 autozone01
작성일자 2016-02-26
조회수 2943
1.  트립의 전원을 확인 합니다.
  - 필름케이블 (FFC 케이블) 옆 LED의 점등이 깜빡 거리는지 확인 합니다.
    -> 오디오에 FFC 케이블 연결시 하접점 또는 상접점 으로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합니다.
    -> FFC 케이블을 꼬여서 연결시 발열이 되어 오디오 또는 트립이 파손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     
       
 

 
2.  사용하시는 네비게이션 제조사 및 기종별에 맞는 통신 전용케이블이 맞게 연결되었는지 확인 합니다.
    - 트립 설치 프로그램 장착 설명서 보기에서 통신 전용케이블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 

        


 


 

3.  상기 1~2. 모두 정상이면서도 에러가 나오면 트립의 설정창을 띄워 F/W  VER 의 통신 유무를 확인 합니다.



 

( - ) 버튼이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2초가량 클릭하면  설정창이 뜹니다.




 

- F/W Ver. 0.0 으로 나오는경우 통신이 안되는 상태이므로 통신케이블 연결상태를 다시 확인합니다.

- F/W Ver. 1.24 인경우는 통신케이블이 정상적 연결되어 통신이 되는 상태 입니다.


  ( F/W Ver. 1.24 U1 -> U1 TRIP   /    F/W Ver. 1.2 HK -> V3 TRIP )


 

** 복원 설치 코드 ** 를 통해서 차량종류 / 네비게이션 / 집중키를 재 확인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