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customer center. 월~금 : 09:00~18:00,상담가능시간 : 09~06시 (일요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)

home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

공지사항. 우리회사의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제목 트립 화면( LCD 영역 ) 깨짐에 대한 문의
작성자 autozone01
작성일자 2016-02-26
조회수 1266
1. 일체형 매립을 하고 난 뒤 차량의 전원을(시동) 15초 이상 끄고
    재시동 전원 후 확인합니다.
    -> 차량 전원(시동)을 off 하였어도 잔류가 남아 있기에 15초 이상 시간 간격을 주고
        재시동을 해 주세요.
    -> 이 시간차 재시동 작업을 2회 이상 실시합니다.
 
 
2.  필름케이블(FFC)을 교체 해 봅니다.
     -> 필름 케이블의 접점을 다시 확인하여 봅니다.
     -> 필름 케이블 작업을 하다 보면 접점부분이 파손되거나 들떠서
         데이터 통신에 에러가 발생합니다.
         (파손된 필름 케이블을 새 필름 케이블로 교체 해 봅니다.)
         

3.  차량 종류를 올바르게 선택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       -> SD카드에 트립 프로그램을 설치시 "차량종류"  선택시 차량 오디오와 맞지않는 경우 입니다.
       -> 오디오의 차량종류를 2세대, 3세대 및 차종을 다시 확인후 맞는지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