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customer center. 월~금 : 09:00~18:00,상담가능시간 : 09~06시 (일요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)

home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

공지사항. 우리회사의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
제목 트립 화면이 나오지 않음의 문의
작성자 autozone01
작성일자 2016-02-26
조회수 2462
 - 타사 트립 프로그램과 충돌이 있을 수 있으므로 타사 트립 프로그램을 삭제 후 K-TRIP 프로그램을 재 설치 합니다.

 - SD 카드 연장선을 쓰지 않은 상태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 - N트립을 사용하였던 네비게이션은 출고당시의 초기화 상태로 만들어야 연동이 가능합니다.